태국소식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912명, 사망자 33명

Lucky 아빠 2021. 12. 3.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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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912명, 사망자 33명

게시일: 2021년 12월 3일 08:15

작가: 온라인 리포터

 

관광객들이 화요일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카오산 로드의 카페에 앉아 있다. (로이터 사진)

태국 공중보건부는 지난 24시간 동안 4,912명의 새로운 코비드-19 사례와 33명의 새로운 사망자를 기록했다고 금요일 아침 발표했다.

목요일에 5,844명의 코비드-19 환자가 코로나바이러스에서 회복되어 퇴원했습니다.

태국은 코로나19 3차 유행이 시작된 4월 1일부터 현재까지 210만1778명의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했으며 이 중 200만 9574명이 완치됐다.

 

작년 초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2,037,000명의 완전한 회복과 함께 2,130,641명의 코비드-19 사례가 있습니다.

사망자 수는 3차 유행 당시 20,768명, 대유행 시작 이후 20,880명이었다.

왕국의 24시간 최고 코로나19 사망자는 8월 18일에 312명으로 기록됐다. 가장 많은 사례는 8월 13일 23,418명이었다.

 

 

 

Thai AirAsia X는 새로운 투자자를 찾고 있습니다.

 

TAA를 위한 추가 자금 확보

게시일: 2021년 12월 3일 07:00

신문 섹션: 비즈니스

작가: 나루몬 카셈숙

 

 

돈므앙 공항에서 이륙하는 타이 에어아시아 X의 A330-300 제트기.

Thai AirAsia X는 지난주 Thai AirAsia(TAA)가 이미 항공사에 대한 추가 자금을 확보한 후 내년 국제노선 재개를 준비하기 위해 대규모 구조조정과 새로운 투자자가 필요합니다.

AirAsia 그룹의 저비용 장거리 항공사인 Thai AirAsia X는 2020년 대유행이 발생한 이후 거의 2년 동안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 11대의 항공기가 올해 초 7대로 축소되었다고 Tassapon Bijleveld 이사가 말했습니다. TAA의 대주주인 SET 상장 아시아 항공(AAV) 회장.

Thai AirAsia X의 주주이기도 한 Tassapon 씨는 항공사가 재정적 손실을 막기 위해 와이드 바디 에어버스 A330 제트기를 화물 서비스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타이 에어아시아 X는 내년 재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여객 항공편을 준비하기 위해 추가적인 유동성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관광객들이 국제선 재개 시점을 묻기 시작했고 항공사는 그때까지 국경이 다시 열리기를 희망하며 2022년 4월부터 방콕-인천(한국) 노선의 티켓 판매를 시작함으로써 응답했다고 Tassapon은 말했습니다.

그는 "국경 폐쇄는 국가 경제와 특히 현금이 부족한 관광 부문이 또 다른 봉쇄에서 살아남을 여유가 없기 때문에 오미크론 변종 확산을 막기 위한 선택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Tassapon은 전염병이 발생한 지 2년이 넘었고 정부는 경제 활동이 평소와 같이 실행될 수 있도록 지역 사회를 위해 백신과 의약품을 사용하여 충분한 면역성을 확보함으로써 전염병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직 주식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Thai AirAsia X)가 몇몇 잠재적 투자자들과 협상 중이며 내년까지 구조조정 절차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TAA는 11월 26일 주주총회에서 구조조정 계획을 시작하기 위해 주주들의 승인을 받아 항공사가 추가로 140억 바트를 조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새로운 구조에서 Tassapon은 현재 40.52%에서 감소한 18%의 지분을 보유하게 되며 AirAsia Group Berhad의 투자 회사인 AirAsia Aviation이 40.7%, 상업 은행이 5.3%, 새로운 개인 Thai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투자자 5.2%.

그러나 TAA는 12월 중순에 새로운 자본의 첫 번째 할당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항공 여행이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비용 절감 조치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지난달 대규모 정리해고를 발표하면서 Tassapon은 TAA가 전체 직원 5,000명 중 400명 이상의 직원과 작별을 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직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조기 퇴직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주정부, Omicron 계획 수립 약속

부총리 자신감 변종은 싸울 수 있습니다

 

게시일: 2021년 12월 3일 06:55

신문 섹션: 비즈니스

작가: CHATRUDEE THEPARAT

 

사람들이 수요일 태국-일본 방콕 청소년 센터에서 예방 조치로 Covid-19 예방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Nutthawat Wicheanbut)

Supattanapong Punmeechaow 부총리는 정부가 Covid-19 Omicron 변종의 확산과 경제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처리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upattanapong은 태국의 공중 보건 관리가 새로운 변종으로 인한 잠재적 위험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확산을 억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배운 교훈을 감안할 때 정부의 봉쇄 계획이 이전 계획보다 낫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책임 있는 기관은 이제 과거보다 확산을 억제하는 데 훨씬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Supattanapong에 따르면, 정부는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과 외국인 노동자들에게 먼저 잽을 제공하기 위해 백신 생산자와 대화를 가속화하고 오미크론 변이를 치료하기 위한 백신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올해 코로나19 백신 1억 2000만 도즈를 주문했고 이미 9000만 도즈가 배달됐다.

그는 4분기에 사업이 회복된 에너지, 수출 및 물류 분야를 비롯한 많은 기업의 영업 실적을 인용하면서 올해 태국 경제가 3분기의 위축에도 불구하고 한계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경제사회개발협의회(National Economic and Social Development Council)는 11월 15일 태국 경제가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0.3%, 전 분기의 7.6% 성장에 비해 위축됐다고 보고했다.

경기 위축은 경제 활동과 민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코로나19 발병으로 인한 것이다.

계절적 조정 후 경제는 2분기보다 1.1% 감소했습니다.

2021년 첫 9개월 동안 태국 경제는 1.3% 성장했습니다.

정부의 계획 부서는 태국 경제가 올해 1.2% 성장하여 2020년 6.1%의 위축에서 회복될 것이며 내년의 확장은 3.5-4.5%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Supattanapong 씨에 따르면 정부의 미래 경제 관리는 관광 부문을 재건하고 가계 부채를 해결하며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는 정부가 특히 5G 기술, 지속적인 인프라 개발 및 민간 투자 부양책을 사용하여 정부 기관과 민간 부문 모두에서 디지털 업그레이드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온실가스 배출을 줄여 전기 자동차뿐만 아니라 재생 가능 및 청정에너지에 중점을 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upattanapong은 "에너지 부문에 대한 투자는 향후 몇 년 동안 연간 8000억 바트로 추산되며 이는 태국 경제에 소득을 창출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오스, 중국산 철도 개통

토요일부터 여객 서비스 개시 예정

게시일: 2021년 12월 3일 05:58

작가: AFP

 

중국 남서부 도시인 쿤밍과 비엔티안을 연결하는 고속철도 사업 양도식 하루 전날인 목요일 비엔티안 역에서 불교 의식이 진행되는 동안 여성들이 기차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로이터통신)

비엔티안: 라오스는 금요일에 미화 60억 달러 규모의 중국 건설 철도를 개통할 예정이며 부채 우려와 은둔 국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를 부양할 수 있다는 희망이 균형을 이룹니다.

비엔티안: 라오스는 금요일에 미화 60억 달러 규모의 중국 건설 철도를 개통할 예정이며 부채 우려와 은둔 국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를 부양할 수 있다는 희망이 균형을 이룹니다.

414km에 달하는 이 루트는 중국의 1조 달러 규모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따라 건설하는 데 5년이 걸렸습니다.

 

분석가들은 잠재적인 경제 부양을 인정했지만 인프라가 부족한 라오스가 10억 6천만 달러의 부채를 어떻게 갚을지, 그리고 최첨단 운송 시스템을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외교부 왕원빈 대변인은 수요일 "대표적인 프로젝트"가 "라오스를 내륙국에서 육지와 연결된 허브로 전환하려는 라오스의 전략에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통룬 시술릿 라오스 대통령은 금요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가상 회담을 갖고 공식 개막식에서 연설할 예정이다.

이 노선은 중국의 쿤밍(Kunming)과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Vientiane)을 연결하며 궁극적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를 거쳐 싱가포르까지 고속철도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720만 인구의 공산당이 운영하는 이 나라에는 이전에 4km의 철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세련된 빨강, 파랑 및 흰색 초고속 열차가 새로운 노선을 따라 최대 시속 160km의 속도로 75개의 터널과 167개의 다리를 통과하고 10개의 승객 정류장에서 정차합니다.

승객 서비스는 토요일에 시작될 것으로 국영 언론은 보도했지만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게임 체인저'

세계은행(World Bank)에 따르면 라오스는 2020년 경제 성장률이 30년 만에 최저 수준인 0.4%로 하락하면서 팬데믹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2021년 반등에 대한 희망은 지난 8개월 동안 76,000건 이상의 감염을 등록하면서 국가가 폐쇄되면서 무너졌습니다.

철도는 라오스의 경제를 부양할 수 있지만 정부는 국경 관리 시스템 개선을 포함하여 실질적인 개혁을 수행해야 한다고 세계은행 보고서는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방콕 은행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Burin Adulwattana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경제적인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중국이 라오스를 파산시키려는 것으로 보지 않는다. 트로이 목마 전략이 아니다. 윈-윈 상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라오스가 부채를 조달하는 방법에 대한 투명성은 거의 없다고 호주국립대학교의 그렉 레이먼드(Greg Raymond) 강사가 말했다.

세계은행 보고서는 "기존 공공 기반 시설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이 점점 더 지속 불가능해 보인다"고 지적했습니다.

Raymond는 철도가 큰 상인 계층이 없는 대부분의 농업 생계 기반 경제에 대한 거대한 시험이라고 지적했습니다.

Raymond는 AFP에 "라오스의 문제는 경제가... 민간 부문이 이 운송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1조, 오마이크론 꺾다

 

변동성을 완화하기 위한 주입

게시일: 2021년 12월 3일 04:33

신문 섹션: 뉴스

작가: 위치 트 찬타누손시리

 

Arkhom Termpittayapaisith 재무 장관은 정부가 경제를 유지하는 것과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설명: 차낫 카타뉴)

Arkhom Termpittayapaisith 재무 장관은 목요일 정부가 코로나19의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한 변동성을 완화하기 위해 내년 경제에 약 1조 바트를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Unleashing Future: A Glimpse into 2022 and Beyond"라는 주제로 열린 2021 방콕 포스트 국제 포럼의 옆자리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는 2022 회계연도에 국가 투자 기금에서 약 6000억 바트를 인출하고 국영 기업 투자 기금에서 약 3000억 바트를 인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정부가 경제에 대한 전염병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두 번째 긴급 대출 법령을 사용하여 차용한 5,000억 바트에서 2,500억 바트가 더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내년에 자금 지출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Arkhom은 정부가 경제를 계속 운영하는 것과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예방 조치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rkhom은 기조 연설에서 태국의 코로나19 상황이 계속 완화되면서 경제가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태국이 조심스럽게 낙관적이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오미크론 균주의 출현으로 인해 불확실성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경제를 살리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이후 경제가 6.1% 위축돼 2009년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이후 11년 만에 처음으로 위축됐다고 말했다.

올해 3분기 국내총생산(GDP)이 0.3% 감소하는 등 올해 경제가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어 예상보다 낮은 수준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경제는 사람들의 구매력을 높이고 생활비 상승을 완화하기 위한 수출과 정부 조치에 의해 강화됐다"고 말했다.

그는 태국의 코로나19 상황이 국가적 예방접종 운동이 상당한 진전을 보임에 따라 계속 완화됨에 따라 올해 4분기 경제가 회복되고 긍정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정부는 바이러스 억제 조치를 완화하고 11월 1일에 국가를 재개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장관은 올해 경제가 1% 성장할 것으로 재무부가 예측했다고 말했다.

내년 경제는 코로나19 사례의 점진적인 감소와 국가 재개에 의해 활성화된 외국인 관광객 도착 증가로 인해 최대 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수출은 계속 증가할 것이며 내년 태국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변동성이 심한 원유 가격 및 Omicron 변종으로 인한 위험과 같이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할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태국은 경험을 통해 Covid-19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웠고 국가는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의 영향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유가 변동성에 대해 장관은 코로나19의 단기적 영향일 뿐이며 궁극적으로 상황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욱이 태국은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이는 가격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줄인다고 Arkhom은 말했습니다.

그는 태국 경제가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포용적 성장 촉진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지속 가능하고 환경친화적인 성장에 중점을 두고 세계 시장에서 태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경제 구조조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Arkhom은 덧붙였습니다.

그는 경제 구조조정에 대한 정부의 접근 방식에는 생물 순환 녹색 경제 원칙의 추진,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가속화, 디지털 경제 및 자본 시장의 촉진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재무부가 빠른 경제 회복을 위한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태국 은행과 긴밀히 협력하여 통화 및 재정 정책이 일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rkhom은 강력한 회복을 보장하기 위해 완화적인 경제 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업계 최고경영자(CEO)는 전망에 낙관적

포스트 포럼, 코로나 이후 트렌드 검토

게시일: 2021년 12월 2일 20:30

작가: LAMONPHET APISITNIRAN, JANINE PHAKDEETHAM 및 NUNTAWUN POLKUAMDEE

 

“내년에는 앱에서 현금 없는 결제 시스템으로 대체되면서 많은 ATM이 사라질 것입니다. Bitkub Capital Group의 설립자이자 그룹 CEO인 Jirayut Sruprisopa는 "현금 없는 사회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Varuth Hirunyatheb)

비즈니스 리더는 디지털 기술, 온라인 거래 및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환경 문제와 함께 팬데믹 이후의 기회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Bitkub Capital Group의 설립자이자 그룹 CEO인 Jirayut Srupsrisopa, Nissan Motor(태국)의 Isao Sekiguchi 사장, Delta Electronics(태국)의 Jackie Chang 사장은 전염병의 비즈니스 교훈을 공유하고 방콕 포스트 인터내셔널을 바라보았습니다. 2021년 포럼은 "미래를 열어라: 2022년과 그 너머를 엿볼 수 있다"라는 주제로 개최됩니다.

 

진화 아니면 죽어

 

Jirayut 씨는 태국 금융 시장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메타버스와 함께 기술 3.0 시대가 올 것이며 전통적인 금융 기관은 점차 분산 금융으로 대체될 것이며 디지털 통화는 디지털 경제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교환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irayut 씨는 태국 은행이 아직 암호화폐의 지불을 지원하지 않지만 법률이 1932년에 제정되었으며 디지털 통화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암호화폐를 관리할 권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술 3.0 시대가 디지털 경제와 메타버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금융 플랫폼 프로토콜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년에는 앱에서 현금 없는 결제 시스템으로 대체되면서 많은 ATM이 사라질 것입니다. 현금 없는 사회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라고 Jirayut 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의 부상이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3.0 트렌드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태국이 계속해서 사용을 차단한다면 디지털 경제를 발전시킬 기회를 낭비하게 될 것이라고 Jirayut 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태국 기업이 소매업의 Lazada 및 Shopee, 음식 배달의 Grab, 소셜 미디어의 Facebook과 같은 최신 앱 플랫폼을 통해 많은 산업에서 외국 기업에 시장 점유율을 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irayut씨는 금융이 아마도 태국인이 대부분 소유한 유일한 주요 지역 산업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금융기술에 적응하지 못한다면 기술력을 갖춘 외국계 기업에 뒤처질 수 있다.

페이스북은 내년 메타버스용 블록체인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는 메타버스 최초의 가상 은행인 메타 뱅크의 탄생 등 글로벌 금융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33억 명에게 도달할 수 있는 Facebook의 능력은 회사가 메타버스의 경제 및 금융 세계를 위한 대규모 고객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혼란을 감안할 때 태국 금융 기관은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해야 한다고 Jirayut 씨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지금 새로운 기술을 채택한다면, 그들은 여전히 ​​업계를 "국가 챔피언"으로 만들 기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산업에 대해서는 메타버스의 확산으로 아직 성장의 여지가 많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디지털 자산 산업이 다른 자산에 비해 시장 규모가 작기 때문에 변동성이 크다는 점을 인정했다. 시장이 상승하면 변동성이 줄어들 수 있다고 Jirayut 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 블록체인의 안전성을 훼손하는 양자 컴퓨팅의 위험에 대해 잠재적인 위험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Jirayut 씨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복잡하고 매우 안전한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양자 컴퓨팅의 혼란이 단기간에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암호화폐 제조사와 블록체인 전문가들은 위협을 과소평가하지 않고 지금 강력한 방어 조치를 강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 사이드

세키구치 씨는 “코로나19는 산업계가 새로운 비즈니스 계획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환경 보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에 적응했습니다.

“팬데믹의 부정적인 면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긍정적인 면도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2년은 새로운 사업 계획을 생각할 시간이었습니다. Sekiguchi씨는 전염성이 높은 발병으로 Nissan Motor Thailand가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을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Nissan은 새로운 자동차 모델을 출시하려고 할 때 인상을 남기려는 의도로 대규모 언론 행사를 조직하고 대규모 생산을 했습니다.

그는 "팬데믹 기간 동안 디지털 방식으로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좋은 인상을 유지하고 자동차를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Sekiguchi 씨는 작년에 태국 공장에서 생산된 Nissan 자동차의 최대 60%가 일본으로 수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동차 산업이 여행 습관의 변화로 인해 판매를 늘릴 기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감염될까 두려워 대중교통을 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자동차 판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Sekiguchi 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팬데믹 기간 동안 석유로 움직이는 자동차보다 비싼 전기차(EV) 판매도 늘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추세는 더 많은 EV 생산을 목표로 하는 Nissan의 Ambition 2030 캠페인과 일치합니다.

Nissan Motor Corporation 웹사이트에 따르면, 회사는 2030년까지 50%의 전기 모델을 목표로 15개의 새로운 EV를 포함하여 23개의 새로운 전기 모델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Sekiguchi씨는 "팬데믹으로 인해 사람들은 환경과 대기 오염의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전기차 인프라에 대한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태국에서 전기차 산업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Nissan은 현지 고객들이 전기차를 구매할 준비가 되었는지 지켜볼 계획입니다.

Sekiguchi 씨는 “태국 사람들은 전기차에 대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청정에너지 미래

SET에 상장된 전자 부품 제조 회사인 Delta Electronics는 디지털 혁신, EV 제조를 위한 적절한 공공 인프라 및 청정에너지 생성이 태국의 더 나은 미래를 형성하는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Chang 씨는 태국이 스마트 시티로 거듭나기 위한 지속적인 발전이 제조 부문의 번영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G는 태국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5G가 확장됨에 따라 태국은 특히 여러 지역에서 스마트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공급망을 늘리기 위해 스마트 제조도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hang은 태국의 통신 및 데이터 센터에서 5G 연결이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국가가 전염병 기간 동안 반도체 부족과 같은 공급망 문제로 인한 중단을 피하기 위해 "Think Global, Act Local" 전략을 채택 및 구현했기 때문입니다. .

이 전략은 분산 제조라고도 합니다. 이 전략에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운영을 설정한 다음 최적의 속도로 시설을 운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Delta Electronics는 태국의 파트너와 원활하게 협력하여 배송 또는 부족과 관련된 지연 없이 모든 제품의 부품을 조립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Chang은 태국도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민간 부문이 EV 제조 및 청정에너지 생성을 지원하기 위한 적절한 인프라를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기차를 위한 인프라는 전국적으로 더 많이 채워져야 합니다. 우리는 공공 인프라 측면에서 태국 시장에서 이 문제를 추진하기 위해 파트너인 닛산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태국의 전기화와 청정에너지가 개선되어 더 쉽고 자유로운 시장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더 많은 태양열 발전소와 풍력 터빈을 건설하여 청정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도록 에너지 거래가 더 쉬워야 합니다.”

Chang은 Delta Electronics의 비즈니스에 대한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에 대해 회사가 지난 9월에 3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직원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고 디지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Isao Sekiguchi Nissan Motor(태국) 사장과 Jackie Chang Delta Electronics(태국) 사장이 전염병으로부터 비즈니스 교훈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Varuth Hirunyath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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